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입학Q&A

Home 입학안내 입학Q&A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초등특수교사 편입후에 대해 글의 상세내용

『 초등특수교사 편입후에 대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초등특수교사 편입후에 대해
작성자 허준규 등록일 2008-12-11 조회 3866
첨부  
안녕하세요. 초등특수교사가 되기위해 올해 편입을 생각하고 있는데 저의 대학 평점은 4.3/4.5 이고요 공인영어점수 텝스점수 있고요. 3학년으로 편입을한다면 다른학생들과 함께 졸업할때 똑같이 초등교사자격증을 부여 받게 되나요 아니면 1년을 더다니고 졸업시기에 같이 졸업을 못하나요? 졸업후에 자격증을 받은후 학사장교로 군대를 바로갈 계획이라서요.. 질문에 대한 답변은 어느대학이나 마찬가지인가요? 그리고 등록금이 한학기에 얼마나 되나요??

수정 삭제

초등특수교사 편입후에 대해 글의 상세내용

『 초등특수교사 편입후에 대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초등특수교사 편입후에 대해
작성자 초특인 등록일 2008-12-17 조회 3866
첨부  
안녕하세요? 우리학과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학과는 학사편입만을 받고 있으며, 선발인원은 3명입니다. 작년까지는 영어와 전적대학 성적, 면접을 반영했는데, 올해부터는 영어가 없어지고 전적대학 성적과 면접 성적만을 반영하기로 하였습니다. 기타 구체적 전형 일정은 우리 대학 입학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다음은 질문에 대한 답입니다. 첫째, 3학년에 편입하여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4학년 때 다른 학생들과 똑같이 졸업하게 됩니다. 2년 이면 졸업이 충분한 것이죠. 둘째, 등록금 문제는 아직 대학 차원에서 결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조금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다만 우리 대학이 작년도와 등록금을 동결하겠다고 천명하였고 아마도 작년도 수준에서 등록금과 입학금이 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수교육은 아무나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우리 모두는 특수교육을 할 수 있는 사람들입니다. 그 만큼 사람을 사랑하고 아낄 수 있는 사람이라면, 그리고 자신에게 겸손한 사람이라면 특수교육을 할 수 있는 자격이 있답니다. 부디 좋은 성과가 있기를 바라며, 2009년 건양대학교의 따스한 교정에서 함께 만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