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입학Q&A

Home 입학안내 입학Q&A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질문@@!@! 글의 상세내용

『 질문@@!@!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질문@@!@!
작성자 최윤정 등록일 2010-07-24 조회 6507
첨부  
제가 수시전형으로 내려고하는데요? 진짜 최저등급이없는거 맞나요? 그리구 왜 중등은 최저등급이 있는데 초등은 없는걸까요? 초등이 더 안좋은가요?저는 초등특수를 가고싶은디..... 그리구요. 초등특수의 임용률은 좋은가요? 못가더라도 사립학교는 갈 확률이 높은가요?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정 삭제

질문@@!@! 글의 상세내용

『 질문@@!@!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질문@@!@!
작성자 eseadmin* 등록일 2010-09-01 조회 6451
첨부  
제가 수시전형으로 내려고하는데요? 진짜 최저등급이없는거 맞나요? 그리구 왜 중등은 최저등급이 있는데 초등은 없는걸까요? 초등이 더 안좋은가요?저는 초등특수를 가고싶은디..... 그리구요. 초등특수의 임용률은 좋은가요? 못가더라도 사립학교는 갈 확률이 높은가요?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 건양대 초등특수교육과에 관심을 갖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학과에서는 수시전형에 대해서 최저등급을 적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최저등급을 적용하지 않는 이유는 성적이 낮아서라기 보다는 수시 면접을 강화하였고, 면접을 통하여 초등특수교육과에 적합한 인재를 선발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남은 기간동안 대학에 입학하여 학과 공부를 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른 분야를 경험하고 준비할 수 있게 하려고 최저등급을 삭제한 것입니다. 그리고, 공립학교 임용이나 사립학교의 경우, 합격의 확률을 절대적인 기준치로 말씀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학과에 들어와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앞서 말씀하신 두 경우 모두 다른 일들보다 개인의 노력이 가장 중요한 요인이 됩니다. 부족한 답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뜻한 봄에 아름다운 건양대학교 교정에 뵙기를 바랍니다. ^ ^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