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입학Q&A

Home 입학안내 입학Q&A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전공선택 글의 상세내용

『 전공선택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전공선택
작성자 나무그늘 등록일 2012-09-07 조회 6768
첨부  
안녕하세요.. 몇가지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 올립니다. 초등특수교육안에서 여러 가지를 배우잖아요... 그런데 거기서 전공 선택이라는게 있더라고요... 그럼 그거 최소 몇개에서 최대 몇개 까지 선택가능한건가요?? 그리고 무엇을 선택하든 그건 학생의 자유인가요?? 그리고 선택하는 것에 따라 각자가 다른 강의를 듣고 다니는 건가요??

수정 삭제

전공선택 글의 상세내용

『 전공선택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전공선택
작성자 초특인 등록일 2012-09-08 조회 6630
첨부  
초등특수교육과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학과 교육과정 내의 전공선택은 특수교육과 안에서의 전공을 세부적으로 나누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전국의 모든 초등특수교육과를 졸업하시면 교육과학기술부 장관이 인정하는 특수학교(초등) 2급 정교사 자격증을 취득하게 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전국의 모든 초등특수교육과가 적용하는 교육과학기술부의 표준 교육과정을 이수해야 합니다. 표준교육과정 안에는 다양한 장애 영역에 대한 전공선택과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만 표준교육과정의 이수 기준을 볼 때 전공과목의 경우 3과목 정도를 제외하고는 모든 과목을 이수해야 교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추가 질문 올려 주세요. 행복한 주말되세요. --------------------------------------------------- 안녕하세요.. 몇가지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 올립니다. 초등특수교육안에서 여러 가지를 배우잖아요... 그런데 거기서 전공 선택이라는게 있더라고요... 그럼 그거 최소 몇개에서 최대 몇개 까지 선택가능한건가요?? 그리고 무엇을 선택하든 그건 학생의 자유인가요?? 그리고 선택하는 것에 따라 각자가 다른 강의를 듣고 다니는 건가요??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