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학과입학Q&A

Home 입학안내 학과입학Q&A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학사편입 글의 상세내용

『 학사편입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학사편입
작성자 편입합격 등록일 2014-07-02 조회 8935
첨부  
안녕하세요~^^ 적지않은 나이에 2015년 건양대 중등특수교육과에 학사편입지원예정자입니다. 타전공(가정학계열)으로 학사(대전소재 지방사립대 과수석입학,과수석졸업),석사(서울소재 일반대학원) 학위를 소지하고 있으며, 성적은 그리 높지않아 학사,석사 모두 4.0을 조금 넘는 수준입니다. 그리고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학사편입지원서류제출시 석사학위증명서와 대학원성적증명서도 함께 넣고싶은데,가능할런지요? 그리고 학사편입시 연령제한이 있는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정 삭제

학사편입 글의 상세내용

『 학사편입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학사편입
작성자 학과장 등록일 2014-07-03 조회 8937
첨부  
안녕하세요~^^ 적지않은 나이에 2015년 건양대 중등특수교육과에 학사편입지원예정자입니다. 타전공(가정학계열)으로 학사(대전소재 지방사립대 과수석입학,과수석졸업),석사(서울소재 일반대학원) 학위를 소지하고 있으며, 성적은 그리 높지않아 학사,석사 모두 4.0을 조금 넘는 수준입니다. 그리고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학사편입지원서류제출시 석사학위증명서와 대학원성적증명서도 함께 넣고싶은데,가능할런지요? 그리고 학사편입시 연령제한이 있는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먼저 저희 학과 편입학에 관심갖고 질문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저희 학과의 2015학년도 편입학 전형이 통상 12월에 진행되므로, 확정되는 모집인원, 전형 일정 등 자세한 모집요강은 11월경에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학과입학안내] 메뉴 42번 게시물에 첨부되어 있는 2014학년도 편입학 모집요강을 찾아 참고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2014학년도 학사편입학을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전형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적대학 성적 60% + 면접 40% (*TOEIC 및 TOEFL(IBT) 가산점 부여) 따라서, 대학원 관련 성적표나 자격증은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면접고사에서 관련된 질문이 있으면 적절히 답을 하시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편입학전형에 연령 제한은 없습니다. 이에 관한 걱정은 마시고 소신껏 지원하시길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