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학과소식

Home 커뮤니티 학과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기사) 건양대 재난안전소방학과, 창업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글의 상세내용

『 (기사) 건양대 재난안전소방학과, 창업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기사) 건양대 재난안전소방학과, 창업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작성자 재난안전소방학과 등록일 2023-10-31 조회 1016
첨부  

▲ 창업경진대회 수상 기념▲ 창업경진대회 수상 기념

건양대학교가 학생들의 창업 저변 확대를 위해 열린 충청권 대학 창업경진대회에서 건양대생들이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아산 C오토몰에서 열린 이번 경진대회는 건양대, 고려대(세종캠퍼스), 공주대, 백석대, 선문대, 순천향대, 한서대, 한국기술대, 한국전통문화대, 호서대 등 충청권 10개 대학에서 기술 창업과 일반 창업 분야로 나눠 총 19팀이 참가했다.

건양대는 기술 창업 분야에서 최우수상(재난안전소방학과 Fire and Safety)과 일반 창업 분야에서 우수상(글로벌의료뷰티학과 24K)을 수상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소방학과 팀 대표 신수인 군은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지만, 믿고 잘 따라준 팀원들과 열정적으로 지도해 주신 학과장의 노력으로 좋은 결과가 있었고, 심사위원들의 조언을 새겨들어 더 발전된 아이템으로 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우수상을 수상한 뷰티학과 팀 대표 김여진 양은 “보색샴푸바 퍼플러스바 아이템을 검증, 보완해 발표를 준비하면서 사업화를 위한 기획력을 키울 수 있었다”며 “앞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건양대 학생취업처 주운현, 송민선 처장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되는 연합 경진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견문을 넓히고 창업 교육 역량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춰 열심히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논산=유장희기자

출처 : 충청일보(https://www.ccdailynews.com)

 

기사본문: https://www.ccdail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35833 

목록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재난안전소방학과] 학과소식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