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유니클로] 파트타이머(노무파트) 채용(~6/10) | ||||
---|---|---|---|---|---|
분류 | 공통 | ||||
작성자 | 취업지원센터 | 등록일 | 2024-06-05 | 조회 | 518 |
첨부 | |||||
파트타이머
[노무파트] 채용 ■ 팀소개 : 노무파트 유니클로 노무파트는 노무관리 전반과 근태, 급여업무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담당업무 ·
Excel 을 활용한 HR 시스템 및 데이터 검증 ·
HR시스템 관련 문의응대 등 팀 서포트 업무 ·
사무보조 업무 전반 (서류정리, 우편물
발송 등) ■ 필요자격 ·
초대졸 이상 (졸업예정자 가능/ 휴학생
환영) ·
Excel 활용 능력 필수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진 분 ·
꼼꼼하고 성실하며 시간 관리가 능숙하신 분 ■ 우대사항 ·
컴퓨터공학/수학/회계학 관련 전공 ·
영어 회화가 가능하신 분 ·
관련 경력이 있으신 분 ·
유니클로 매장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 근무조건 ·
근무지 : 서울시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24층 ·
근무 형태 : 파트타이머 (3개월
계약) ·
근무 시간 : P16 / 주 2일, 일 8시간 ( 수,목 8:00-17:00, 1시간 휴게) ·
시급 : 13,666원 (주휴수당
포함) ※ 1분 단위 연장 및 야간수당 별도 지급 ※ 제세공과금(4대 보험 포함)은 관련 법규에 따라, 월 급여에서 공제 ※ 업무 진행 상황에 따라 근무 요일이 변경될 경우 사전 공지
※ 전형 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본 공고는 모집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마감기한 : 2024년 6월
10일 오전 11시 (우선 지원자부터 검토) ■ 지원방법 : 유니클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https://vo.la/ynCFT)
■ 제출서류 : 국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PDF 파일로
첨부) ※ 이력서는 자유 양식으로 첨부 제출을 부탁드리며, 신체조건, 출신지역, 결혼여부 등의 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부탁 드리겠습니다. ※ 최종합격자는 입사 전 증빙 서류의 제출이
필요합니다.
■ 채용관련 문의사항 : 에프알엘코리아 채용파트 (recruit@uniqlo.co.kr) |